[구매문의] 입금확인이 안되었어요. 자주묻는질문 - 착한구두


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구매문의] 입금확인이 안되었어요.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8-09-19

조회 185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결제페이지에 작성해주신 내용 그대로 정확하게 일치해야지만

자동 입금 확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

입금자명, 또는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

입금기간(주문 후 4일 이내)이 초과할 경우 자동 확인이 불가합니다.


작성해주신 내용과 다르게 입금해주셨다면

아래의 작성 예시대로

Q&A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문의 남겨주세요.


* 영문 입금자 고객님 *

예금주명이 영문인 고객님들은

대소문자 / 띄어쓰기가 정확하게 일치해야

자동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<작성 예시>
주문번호:
입금날짜:
입금시간:
입금금액:
입금자성명:



주문주신 시간에 같은 성함, 금액건이 있어

자동 입금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입금 후 1시간 이내 입금 확인 문자 또는 알림톡 메세지가 발송되오니

메세지를 받지 못하실 경우 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