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배송문의] 오배송/누락/불량상품 받았어요. 자주묻는질문 - 착한구두


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문의] 오배송/누락/불량상품 받았어요.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8-09-19

조회 262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모든 저희 착한구두 고객님들께서 상품을 받아보셨을 때

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나, 미흡했던 점 죄송합니다.



[오배송/불량/누락의 경우]


오배송/불량상품 또는 배송 못받아보신 누락 상품이 있으시다면

번거로우시겠지만 불량 부분 사진 첨부해주시면
더욱 빠르게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(입고 시 불량 아닐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어 정확한 안내를 위해
보내주시기 전 확인 먼저 도와드리고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)

사진 첨부하여 카카오톡 또는 Q&A 게시판으로

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-누락의 경우 택배봉투 크기가 보일 수 있도록 촬영해주세요


오배송/불량 상품의 경우 모든 택배비는 저희 착한구두에서 부담합니다.


- 단,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 (편의점택배포함)

착불로 인해 추가요금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추가요금이 청구됩니다.

(주소: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98 광성빌딩 2층 204호 45 SPACE

 고객센터 : 1600-8541 )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